2011년 3월 21일 월요일

2011.03.20 koosy's birthday party with Prof.Kwon


koosy!! 쑥스러운 'V'


koosy!! 귀여운 'wink'



쿠시형 예의바른 'cheers'


평소처럼 연구에 매진하던 일요일 밤ㅋㅋㅋ
개인미팅 후 교수님과 쿠.석.모.
마침 이 날이 쿠시형 생일!!
축하드려요 형~오래오래 TCL의 기둥으로 남아주세요ㅋㅋㅋㅋㅋ

댓글 3개:

  1. 쿠석모 ㅋㅋ 근데 여기 어디야?

    답글삭제
  2. 교수님 사시는 곳 근처에 있는 맥주집인데요~
    맥주가 완전 맛있더라구요~
    형 컴백하실 때 쯤 예약해놓을께요!!

    답글삭제
  3. ㅎㅎㅎㅎ 좋아 1차는 치킨으로 하자

    답글삭제